여행

도쿄 미식가들을 위한 최고의 길거리 음식! 당일치기 일정 공유. 아주 그냥 다 먹어보자!

Zeteking 2023. 6. 10. 17:57
반응형
Trevel Info.


본 포스팅과 관련이 아예 없진 않지만, 고독한 미식가 jpg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에서 미식가들을 위한 최고의 길거리 음식 여행을 하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미식가들은 한국이 질려서 가까운 일본으로 많이 가는 추세라 이에 따라 괜찮은 곳들을 추천하는 맛집여행 코스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개인적인 견해와 개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면 마음껏 고쳐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근데 왜 도쿄를 먹으러 많이 가시냐! 도쿄는 매우 다양한 맛과 특색을 가진 길거리 음식들의 본 고장으로도 유명하고 특별한 음식을 경험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요 도쿄에서 맛있는 먹을거리를 먹어볼수 있는 일정 시작!

 

도착하자 마자 아침

아침에는 그 유명한 츠쿠지 시장이라는 곳으로 출발합니다.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식재료 시장이라고 알려져있는 요 시장은요. 매우 신선한 해산물과 일본 전통 요리 + 재료들을 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시장안에 맛있게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아침식사로는 오야꼬동 or 텐동을 매우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오전에는 뭘 먹으러 가냐?

오전에는 그 유명한 "하라주쿠 우동"을 디저트로 먹으러 가보세요.

우리나라에는 직접만드는 수제 손만두가 있듯 요 가게에는 직접 만든 교자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점심시간 근처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전 중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고소하며 쫄깃한 교자와 호로록 넘어가는 맛난 우동을 같이 드셔보시길 바래요!

 

점심은 뭘 먹으러 가지?

솔찍히 오전까지 뭘 먹으면 점심은 잘 안들어가긴 하는데요. 그래도 먹으러 오신 분들은 점심을 드시러 가셔야 겠습니다.

도쿄에서 유명한 츠쿠바 시장으로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

요 시장은 진짜 엄청 다양한 식당과 가게들이 모여있어서 먹거리 천국이라는 곳입니다.

일본의 각종 음식을 맛보는것이 가능한 곳이에요.

 

"초밥" + "라멘" + "우동" 같은 음식들이 엄청 우명한데 우동은 오전에 먹어서 라멘과 초밥을 드시길 바랍니다.

 

오후에는 뭘 먹으러 가나?!

점심후에는 하라주쿠로 바로 출발해서 디저트를 먹으셔야돼요.

솔찍히 하라주쿠는 스트릿 패션의 중심지라고 할 수도 있는 곳인데, 요 포스팅은 패션보다는 먹을거 먹으러 가는 그런 포스팅이기 때문에요.

 

디저트도 엄청 유명한 거리이기 때문에 하라주쿠에서 크레이프 혹은 치즈 타르트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걸으면 다양한 디저트맛집을 찾아보실 수 있어서 꼭 먹으러 가보세요.

 

그후에

 

바로 아키하바라로 넘어가서 다양한 전자제품, 덕질, 성인용품들을 구경하시면서 진짜 길거리후식가게들을 꼭 가보세요.

먹으러 간거기 때문에 삼김, 타코야끼, 오코노미야키 등 다양한 가벼운 먹을거리 먹으러 가기 정말 좋거든요? 강추!

 

저녁에는 뭐하지?

 

여기까지 먹으셨으면 더 먹으실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간단한? 저녁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도쿄 신주쿠로 이동해서 오모테산도라는 작은 골목길 음식점을 방문해보세요.

여기에서 야키니쿠와 야키소바를 비롯해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마지막으로 착 즐겨보세요.

현지인들이 정말 많은 곳이어서 저녁에 회식을 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마지막 야식

솔찍히 야식은 편의점을 가셔도 됩니다.

편의점에 있는 제품이 정말 괜찮은게 우리나라 도시락에 비해서 훨씬 괜찮더라고요.

카운터에 완비되어있는 오뎅종류와 음료로 맥주, 그리고 다양한 도시락과 크림빵, 푸딩같은 제품들도 엄청 괜찮더라고요.

물론 맥주와 술종류는 만 19세가 넘어야 일본은 직접 구매가 가능하므로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에서 전부 다 사서, 호텔이나 숙소에서 먹으시면 베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