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간사이 교토여행. Kyoto 가볼만한곳 10군데 추천! <금각사,은각사,청수사.. etc.>

Zeteking 2023. 8. 13. 00:00
반응형
Travel info.

 

요새 일본가시면 주로 가까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를 정말 많이 가시잖아요?!

오늘은 오사카 방문하시면 간사이 지방 같이 여행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잖아요?

그러면 오늘은 간사이 지방중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일본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전 수도 교토의 관광지 10군데를 추천해드릴게요.

 

1. 기요미즈테라 :: 청수사

유네스코 세계문화지에 지정된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사찰입니다. 교토의 최초 관광지라 불리는 기요미즈테라인 청수사입니다. 교토에 남아있는 사찰중에 가장 드물게 교토가 수도 되기 전 부터 있었던 건축물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2. 킨가쿠지 :: 금각사

거대한 정원에서 금색으로 빛나는 사찰로 은각사와 더불어 교토의자랑인 사찰입니다. 정식 명칭은 로쿠온지로 무로마치 막부의 3대쇼군이 직접 지은 성지입니다.

 

3. 후시미이나리 신사

교토 남부의 이나리 산을 오르면서 볼 수 있는 단풍나무가 늘어선 아름다운 숲길입니다. 순례길로 인상적 풍경을 만들어내는 곳으로 사람이 직접 만든 토리이길입니다. 4km정도 이어진 숲길로 곳곳에 묘지들과 연못이나 작은 폭포들을 구경하실수도 있고 2시간정도 정상을 오르면 교토 시내 전경을 잘 볼 수 있습니다.

 

4. 긴가쿠지 :: 은각사

매우 아름다운 정원과 일본스러운 연못 그리고 너머의 관음전이 정말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관음전의 경우 은으로 장식하기 위해 은각사라고 불리나, 은각사의 은이 빠진 이유는 창설당시 요 막부의 재정난으로 검은색 옻칠을 한것으로 마무리 되어 은색이 아닌 옻칠이 된 나무 건축물이 되었습니다.

 

5. 니조성 

 

에도막부 시대의 첫 쇼군인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지은 궁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토가 옛수도였기 때문에 쇼군으로서 천황을 보호하는 명분으로 지어진 궁전으로 천황이 머물던 교토고쇼와 1KM정도 밖에 안떨어져 있, 에도 막부 시작과 끝을 장식한 곳이라 일본인들에게 정말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현재 199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입니다.

 

6. 헤이안 신궁

7. 산주산겐도

8. 덴류지

9. 치쿠린

10. 교토타워

 

교토타워는 교토의 입구라고 알려진 교토역에서 볼 수 있는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높다란 타워입니다.

매우 높아 교토에서 가장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교토에서 가볼만한 명소 10가지를 체크해보았습니다. 간단한 10가지 이므로 꼭 방문시 가보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