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쿄여행. 편도 2시간이내 근교의 당일치기 여행지 다섯군데 추천~!!

Zeteking 2023. 7. 30. 16:51
반응형
Travel info.

도쿄 여행시, 도쿄에서 이동편으로 2시간 이내에 당일치가 가능한 여행지 10곳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인기많고 울창한 자연과 특별 정취가 느껴지는 관광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마쿠라 :: 가나가와 현

가나가와 현의 가마쿠라는 도쿄에서 한시간 거리가 걸리는  곳으로 가깝기 때문에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의 오래된 수도로 100개 넘는 신사+사원이 남아있는 곳으로 산과 바다가 둘러쌓인 자연을 느껴보실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승운과 사업운이 오르는 랜드마크는 "츠루오카 하치만궁"과 대나무숲으로 알려진 "호코쿠지" , 가마쿠라 역 근처에서 츠루오카하치만궁까지 "고마치도리" 와 같이 250개 점포가 늘어서 있어서 걷는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 관광객을 위해 예쁜 카페들도 많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마쿠라 중심부가 그닥넓지 않아 도보로 관광이 가능하나, 에노시마 바다같은 곳을 보려면 가마쿠라 역에서 에노시마 전철은 약25분정도 소요됩니다. 식당들과 에노시마 경치를 보고 싶으면 아침 일찍 이동하시는것을추천드립니다.

 

 

후지산이 있는 시즈오카, 야마나시현

 

일본하면 후시간 후지산 하면 일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본 최고봉 산으로 2013년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이런 후지산을 볼 수 있는 곳도 도쿄에서 2시간 정도면 가볼 수 있습니다. 관광명소도 많으며 등산과 일대 풍경을 즐겨보실 수도 있습니다. 후지산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풍경이 각이각색으로 변합니다. 

 

오죽하면, 후지산이 뒤로 비치면 "역후지" , 눈 덮힌 후지가 보이면 빨간 노을이 지는 "아카후지"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도치기 현이라 불리는 닛코

도치기 현의 산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곳인 닛코는 매우 역사적 건축물도 많으며,닉코 사원은 세계 유산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이 닛코도쇼구인데 여기에는 국보 8점과 중요한 문화재가 34점이 있으며 55점의 건조물도 있어 매우 화려한 색상으로 된 경내를 볼 수있습니다.

 

폭포, 습지 같은 풍부한 자연환경도 매우 좋으며 게곤 폭포와 주젠지 호수, 난타이산과 인기 명소가 다수 존재하여 관동 지역에서도 유수의 온천지로 매우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여름에도 도쿄보다 많게는 8도 정도 시원하기 때문에 아침저녁으로는 얇은 자켓이 필요할 정도입니다.

 

 

온천마을로 유명한 하코네

하코네는 온천마을로 매우 유명한 관광지로 잘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자연과 역사가 그대로 느껴져 있던 관광명소로 미숼관 같이 다양한 매력도 느껴보실수도 있으며 등산철도와 케이블카와 버스 같은 교통 수단도 많아 많은 광광지를 편히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코네유모토역이 요 하코네로 이동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이동편을 이요할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주위로 이제 온천마을로 조성되어 있고 음식점과 토산품점이 있습니다. 온천시설이 정말 많아 시간이 없어서 숙박을 하지 않아 잠깐 들렀던 경우 온천을 이용해 하코네의 맛만 보실 수도 있습니다.

 

후지산과 자연풍경이 보이는 이즈

따뜻한 기후의 지역인 이즈라는 곳입니다. 매우 풍부한 자연풍경들과 후지산이 내려다 보이는 바다가 있는 곳입니다. 석양과 함꼐 이즈 고원이 있어서 진짜 천의 자연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혼슈지방에선 가와즈사쿠라, 수선화, 유채꽃 같은 사계절내내 꽃을 만끽해볼 수 있는 곳은 여기 이즈라는 곳입니다.

슈젠지 온천과 이즈 그란파르 공원, 잇페키코 호수 같은 유명 관광지가 있습니다. 시모다 해중 수족관과 녹차따기 같은 체험과 온천 여행도 테마로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천의 자연답게 바다 + 산의 조화와 자연 경관이 매우 아름다우며 신선재료로 만드는 이즈의 특산물과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