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텐마" 요즘 일본 현지인들 사이에 가장 핫한곳!

Zeteking 2023. 7. 25. 22:43
반응형
Travel info.

 

오사카 여행하시다보면 우메다, 도톤보리, 신세카이등 다양한 곳들이 있지만 요즘에 최근 현지인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텐마" 라는 곳입니다. 오사카의 중심지에서 북쪽인근에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에게 "키타(북쪽)" 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텐마 - 북쪽(기타)

텐마는 일본의 오사카 북쪽 지역에서 우메다역 한정거장을 더 가면 있는 시장이 매우 번성한 지역입니다. 관광객들이 붐비는 나바나 도톤보리, 신세카이 같은 곳과 달리 현지인들이 매우 밀착되어 현재 도매가로 쇼핑이 가능한 텐마시장도 있고 매우 일본스러운 정서와 분위기를 느껴보고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직 일본인들에게서도 알려지지 않은 장소도 많고 교통편도 좋은데 현지인 오사카 사람들에게 매우 사랑받는 지역입니다.

특히 시장 사이사이로 1,000개 제등이 줄지어 있는 거리가 정말 이쁩니다. 천정에 있는 제등을 보면 진짜 사진이 절로 찍고 싶어집니다.

 

 

특히 텐마에는 매우 싸고 맛난 가게가 가득합니다.

 

야키토리와, 스시, 곱창과 우동 같은 다양한 술안주를 주는 선술집과 함께 야키니쿠, 오코노미야키 같은 철판으로 구워 직접 밥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맛집도 정말 많습니다. 

제등과 함께 분위기에 휩쓸려 요런 맛집들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도 싼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맛납니다.

 

 

 

각 맛집의 가격대는 약 2,000엔 ~ 3,000엔 정도로 신용카드 사용할 수 없는 로컬 맛집도 많아 주의해서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